KOR

고객센터

서비스 이용규정Service Rule

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

  • 보호자 동반없는 미성년자는 예약 및 입실 불가합니다.
  • 예약시 신청하신 인원이외에 추가인원은 입실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인원 초과로 인한 입실 거부시 환불도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예약후 이용시설 변경은 해당예약 취소후 다시 예약하셔야 합니다.
  • 예약접수 후 결제기한 내에 결제완료하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.
  • 예약변경을 위한 취소시에도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신중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애완견 동반시 이용할 수 없으며, 입장이 거절됩니다.
  • 퇴실 시에는 내집같이 정돈을 부탁 드립니다.

취소수수료 정책

  • 예약취소는 홈페이지내 "예약확인/취소" 에서 가능합니다.
  • 취소수수료는 예약시점과는 무관한 이용시작일 기준입니다.
  • 환불시 결제하신 금액에서 취소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  • 취소수수료는 결제금액이 아닌 예약금(객실요금+기타옵션요금) 기준으로 책정됩니다.
  • 취소수수료가 100% 인 경우 전액 환불되지 않습니다.
  • 천재지변, 전산장애, 국가재난상황, 그 밖에 불가항력(화재·붕괴·폭발·전쟁 등)등의 사유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전액 환불됩니다.
수수료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• 예약접수 당일 또는 5일전 취소 : 전액환불
  • 4일 ~ 1일전 취소 : 10% 공제 후 환불
  • 사용예정 당일 취소 : 20% 공제 후 환불

양도, 양수, 교환, 매매행위 금지

  • 예약자와 입실자는 동일인이어야 합니다.
  • 입실 시 반드시 예약자 본인이 신분증 지참하신후 체크인 가능하며, 동일인이 아닐 경우 또는 신분증 제시를 거부할 경우 입실할 수 없습니다.
  • 타인에게 양도, 양수, 교환, 매매행위가 적발될 경우 환불기준 적용 후 취소처리되며, 추후 예약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