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

고객센터

자주있는 질문답변Frequently Asked Questions

  • Q. 전자레인지 이용 문의
  • Q. 한옥마을에 전기차 충전소가 있나요?
  • Q. 처세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Q. 퇴실 시 쓰레기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Q. 이웃 객실 목소리가 들려요!
  • Q. 객실 내에서 대게 · 갑각류 취식이 가능한가요?
  • Q. 욕실 온수기 사용량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Q. 한옥마을에서 촬영이 가능한가요?
  • Q. 풋살장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Q. 현금 영수증 발급은 가능한가요?
  • Q. 객실 내 구비 물품은 어떻게 되나요?
  • Q. 유아도 요금이 적용되나요?
  • Q. 정원 이상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Q. 공동취사동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Q. 다목적동 사물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  • Q. 애일재(장애인용) 객실은 비장애인도 이용 가능한가요?
  • Q. 예약 날짜 및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• Q. 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Q. 한사람이 여러 객실 예약 가능한가요?
  • Q. 객실 이용료 할인은 어떻게 되나요?